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미국 시장 map(2021.12.16)

728x90
SMALL

어제는 기술주들이 금리인상의 발언이 그대로 반영되면서 하락하는 시장이었어요..
야후 파이낸스에서 발표한 올해의 최고의 종목, 최악의 종목을 소개해요~
최고의 종목은~~
마이크로 소프트!!!!입니다.
금리인상이 된다고 함에도 기본적인 실적이 갖춰져 있고 이미 우리 곁에 깊이 다가와 있는 기업이죠 ㅎㅎ
최악의 종목은...
메타 플랫폼즈(페이스북)이라네요..
내부 고발자 사건도 있고 미국에는 날씬한 캐릭터들을 보면서 많은 여성들이 상대적 박탈감에 자살시도도 많았다고 하네요...
올해 메타버스주에 관심이 많았지만 이런 결과가 보이네요..
미니스탁으로 조금 투자하고 있는데..어쩐지 마이너스에요..ㅠㅠ
마지막으로 어제 시장 map을 올려드립니다.

미국 주식은 급등, 급락도 많이 있지만 이후 보면 우상향을 하더라구요
단순하게 실적이 좋은 기업을 선택해서 장기투자하면 성공한다고 해요~^^
모두 성투하세요~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