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미국 주식 시장 마감 및 실적발표(2022.01.25)

728x90
SMALL

FOMC에 대한 공포로 3대 지수 하락 마감!

다우지수: -66.77(0.19%)

나스닥지수: -315.83(2.28%)

S&P500지수: -53.69(1.22%)

다우지수가 막판에 상승 반전을 노렸는데 안타깝게도 실패했네요

금리인상 전 시장 최대의 공포로 인한 시장 조정이 심하게 있네요

FONGO(Fear Of Not Getting Out)의 공포!

빠져나가지 못한 공포심이 또한 심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급락하기 전에 빠져나갔어야 했는데 하는 공포 심리가 저 또 한 있지만.. 전.. 버티렵니다~!!

원래 장기투자의 길은 험하다고 합니다~

중간중간 낙오하는 사람이 있으면서 정상에서 보면 함께 올라갔던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그림이에요~

삼 프로 TV를 보면서 재밌고 공감이 되어서 캡처해와 봤어요 ㅎㅎ

이전 주가를 20년 정도 그래프로 보고 있으면 심할 때는 최대 낙폭이 -80%까지 가기도 했다고 해요

그것을 버티고 이겨야 결국 성공투자를 하게 되는 거 같아요

마이크로 실적 발표!

실적은 좋게 나왔어요

다만 코로나 시기에 이미 많은 성장이 이루어져서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기대치가 내려가면서 어제 주가가 많이 하락했다고 합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깜짝 실적 배당 인상!

워런버핏도 담고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깜짝 실적 배당 20% 인상에 대한 발표로 어제 주가가 +8.8%나 상승했어요~

미국 주식 시장 조정으로 인해 이번 달에 처음으로 마이너스로 변했는데 오늘 아침에 플러스로 나 있어서 깜짝 놀라고 반가웠네요~!

지금은 경기 민감주, 금, 현금 보유 등이 상승하는 종목들이니 분산해서 투자해보세요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