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미국 주식 시장 마감 및 주요 이슈

728x90
SMALL

출처: finviz

메타 플랫폼즈(페이스북)의 연속 하락 및 규제 등으로 성장주가 하락하는 시장이었습니다

다우 지수: +1.39(0.00%

S&P 500 지수: -16.66(0.37%)

나스닥 지수: -82.34(0.58%)

출처: 3PRO TV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기업들이 페이스북의 영향으로 함께 하락하는 모습이었어요

메타가 유럽에서의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을 폐쇄하겠다고 언급했다는데요

그러면서 유럽이 미국으로의 데이터 전송을 제지한다는 규제가 이슈네요

유럽 사법재판소의 판결에 촉각을 세우고 있습니다

출처: 3PRO TV

임금 인상은 결국 물가 상승으로 인한 인플레이션, 금리인상으로 이어지겠죠..

월급이 오르니 개인은 좋은 일이지만 기업과 기업을 투자하는 입장에서는 주식 시장이 어려워지니 아이러니네요

출처: 3PRO TV

국제 유가도 지속적으로 높네요.. 80달러 이하로 떨어지면 좋겠는데요

유명한 투자가 워런 버핏이 운영하는 버크셔 헤서웨이 포트폴리오예요~

작년에 유명한 투자가들이 마이너스 수익을 내고 있을 때 유일하게 51억 달러 수익을 내었다고 해요

포트폴리오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