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낙서장

첫째와의 자장면 데이트~

728x90
SMALL

이번 주 월~수 원격수업을 집에서 한 큰 아들..

학교를 가고 싶어도 갈 수 없는 현실이 언제쯤 해결이 될까요..ㅠㅠ

집에서 점심을 챙겨주는 것도 참..^^

원격수업을 10시 조금 넘어서 모두 끝내버린 큰 아들과 운동 겸 데이트를 하러 밖으로 나갔어요

때마침 도서관에 예약해둔 책을 빌릴 수 있다는 연락이 와서 도서관을 가서 예약된 책과 첫째가 빌리고 싶은 책들, 막둥이가 보려는 내일은 실험왕 책들, 또 내가 볼 책을 빌려서 도서관에서 잠시 읽다가 나왔어요~

점심때가 되어서 아들에게 자장면 먹을래? 하고 물어보았더니

네!!!! 아주 긍정적인 반응이어서 바로 앞에 있는 홍콩반점에 갔어요~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니 한산하고 주문한 것도 빨리 나왔어요~^^

저는 고추자장~

아들은 그냥 자장면~ㅎㅎ

고추가 왕창 들어간 나의 자장을 보더니 아들이 놀라네요~

엄마는 이런 매운 것이 평소 먹고 싶단다..

얼른 매운맛도 잘 먹는 아들들 되어 다오~~~ㅎㅎ

아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얼굴은 조금만 ㅋㅋ

젓가락질을 제법 잘하네요~ 

자장면 1인분을 뚝딱 섭취했어요~

너무 맛있다는 우리 아들~^^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집에 가는 길에 비가 내리네요...

가방은 빌린 책으로 엄청 무겁고... 우산은 없고...

그래도 조금이라도 적게 맞으려고 아들과 뛰었어요

뛰다가 힘들어서 걷다가..

집에 도착하니 다리가 후덜덜....ㅋㅋ

그래도 비 맞으면서도 깔깔깔~~~

큰 아들과 즐거운 데이트였네요~

항상 동생에 비해 바라보다 보니 첫째 첫째 했었네요..

저도 첫째여서 장남 장녀의 고충을 알면서도 그랬다니..

동생 없이 첫째를 바라보니 첫째도 아직 어린 아이더라고요~

엄마의 사랑을 마음껏 받고 싶어 하는 아이요~

앞으로 첫째와 자주 데이트를 해야겠어요

사랑해~ 우리 첫째 보물~~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