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미국 주식 시장 마감 리뷰(2022.01.19)

728x90
SMALL

어제는 주식 시장이 중반까지 상승이다가 마감전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10년 미국 국채 금리가 장중 1.9%를 한 번 찍고 오고 유가도 86.67로 지속적으로 상승함으로 시장에 긴장감을 일으켜 하락을 하는 시장이었어요

유가가 상승함으로 테슬라, 엔비디아 등 기업 등이 크게 타격을 입고 떨어진다고 합니다

어제 포드는 20만대 리콜도 들어가는 사건이 있었다고 하네요

어제 실적 발표한 그룹!

P&G, MorganStanley, Bank of America 모두 실적이 잘 나왔지만 이들만 상승하는 어제 시장이었어요

미국 모기지금리도 지속적으로 상승함으로 부동산에 대한 부담도 일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금리인상이 앞당겨서 오다 보니까 이번 주 시장이 지속적으로 하락이네요...

금융주 ETF도 담아봐야겠어요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