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농축협 정기적금 이벤트 소개합니다

728x90
SMALL

안양 축산농협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 고금리 적금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시즌 1때 가입한 자는 제외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요즘 금리인상이 되기는 하지만 은행 예금이나 적금은 그렇게 발 빠르게 높아지지 않는 금리인데 최대 5.7%의 고금리이니 아래 이벤트 포스터 참고하시면서 한번 투자해보세요~^^
올해는 주식 비중은 조금 줄이고 현금성 자산을 확보하는 게 유리한 시장인 듯해요~!
저도 오늘 살펴보고 가입할까 해요~ ㅎㅎ
안양 축산농협 관할지역 주민들은 준조합원 가입하면 세금우대 혜택도 있네요
저는 세종이라서 5% 금리라도 감사해야겠어요 ㅎㅎ
비대면거래구요
가입 시 주의할 점은 영업점을 꼭 안양 축산농협 영업점중 한 곳을 선택하고 계좌 개설해야 합니다
가입기간은 단 2일!!!!!
2022년 1월 13일~14일, 09:00~ 16:00
고금리 적금을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방금 비대면으로 저도 가입했어요 ㅎ

연 5%이자로도 만족합니다~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