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로웨이스트

주부로서 플라스틱 줄이는 방법 중 하나 실천~!

728x90
SMALL

집에서 사용하는 플라스틱 중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하며 나오는 재활용 쓰레기를 보았어요

그중에 제법 많이 차지하는 것이 먹는 김 포장 플라스틱이더라고요

지금은 사용하지 않아서 캡처해서 올려보는 일회용 김 사진이에요

이렇게 포장되어 있는 것이 편리하고 먹을 때 바로 먹으니 바삭한 김을 먹을 수 있어서 많이 사용했어요

그런데 이렇게 나오는 플라스틱과 비닐도 만만치 않게 많이 나오겠구나 싶더라고요

그래서 수고는 좀 있어도 큰 김을 잘라서 통에 담아 먹는 것으로 바꾸었어요 ㅎㅎ

반찬통에 담아서 보관하며 먹어요~

비닐 하나만 쓰레기로 나오니 재활용할 때도 쓰레기가 적게 나와서 좋고 지구를 위해 내가 작은 일 하나 한 것 같은 뿌듯함이 들어요~^^

우리 아이들은 김을 너무 좋아해서 잘라 놓아도 금방 금방 먹으니 눅눅해질 일이 없어 다행이에요 ㅋㅋ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