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로웨이스트

스타벅스 커피 쿠폰으로 데이트 ^^

728x90
SMALL

얼마전 스타벅스에서 생일 커피쿠폰을 주었어요~
새 메뉴 음료는 안되고 다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 남편이 좋아하는 카라멜 마끼아또 한잔을 커피쿠폰으로 사용하고 아메리카노를 한 잔 더 사서 텀블러에 담아 달라고 했네요~

2잔에 총 금액은 3800원 결제~ㅋㅋ
컵 할인을 300원 받아서 더 싸게 아메리카노를 사서 먹었어요~~

텀블러에 담아서 집 앞 작은 도서관에 남편과 와서 이렇게 블로그를 쓰고 있어요 ㅎㅎ
커피는 주위에 민폐 안가도록 한번씩 홀짝거리며 마시고 있어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