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로웨이스트

에코 아이스팩~!!

728x90
SMALL

며칠 전 쓱린이 이벤트로 이마트몰에서 식재료들을 구입했었죠~^^
비비고 왕교자 만두를 이벤트로 95원에 산 것이 보냉팩에 도착했어요 ㅎㅎ
물건을 꺼내면서 확인 한 아이스팩이 너무 친환경적이어서 소개코자 사진을 찰칵~!!

보냉재 안에는 화분에 넣어 부면 좋은 수십만 마리의 미생물이 살고 있다고 해요~~
그냥 싱크대에 흘려보내도 악취도 제거되고 물을 더 정화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와~~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내용물도 이렇게 환경을 생각하는 보냉팩이 다니~~
저는 집에 미니 화분들이 몇 개 있는데 그곳에 넣어주었네요 ㅎㅎ
좋은 영양소야~~ 하면서~~ㅋㅋ

사탕수수잔여물로 만든 보냉팩도 받았네요~
친환경을 생각하면서 점점 노력하는 이런 대기업의 모습~
칭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