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로웨이스트

아파트 주변 쓰레기 줍기

728x90
SMALL

일요일 오전 온라인예배를 드리고 오랫만에 쓰레기를 줍기위해 밖으로 나갔어요~
날씨가 좀 풀려서 햇살이 좋았어요~

아파트를 지나 도로를 올라가는 길부터 쓰레기를 줍기 시작~

길가에 제일 많이 있는 쓰레기가 담배꽁초에요..

열심히 주워가는 아빠와 아들들~👍👍

쓰레기에 진심 적극적인 아이들이에요 ㅎㅎ

길가에 화단을 만들어 놓으신거 같은데..

플라스틱이라 오히려 쓰레기가 되는 듯 해요..
줍기도 처리가 넘 곤란하더라구요..
줍다보니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페트병과 비닐이 제일 많이 보여서 주웠네요
오랫만에 쓰레기를 주우러 나가니 운동도 되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반응형
SMALL